김복실 군의원 ‘청렴 韓 연꽃상’ 수상
상태바
김복실 군의원 ‘청렴 韓 연꽃상’ 수상
  • 광주데일리뉴스
  • 승인 2014.06.27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복실 장흥군의회 의원
장흥군의회 김복실 의원이 지난 25일 한국프레스센터 기자회견장에서 한국여성단체협의회가 주최하고 국민권익위원회가 후원한 ‘실천적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여성의 역할’ 주제로 女(여). 議(의). 道(도)에서 청렴을 외치다의 청렴 심포지엄에서 ‘청렴 韓 연꽃상 인증식’에서 청렴 韓 연꽃상을 수상했다.

청렴 韓 연꽃상은 청렴의식을 제고하기 위해 한국여성단체협의회가 주최하고 국민권익위원회가 후원하여 올해 4월부터 5월까지 전국 4,000여명 시민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시민과 함께하는 청렴 의식 조사’ 결과를 분석하고, 시민 의식조사를 통해 선정된 청렴한 여성정치인 국회의원 4명, 구청장 2명, 기초의원 2명을 선정했다.

김복실 의원은 수상 소감에서 “오늘 이 상은 그동안 ‘알뜰한, 청렴한, 정직한’ 정치를 하기위해 다른 사람들에게 바보 같다는 소리를 들으면서도 제 소신껏 제 길을 걸어온 보답이 아닌가 싶습니다.” 며 “장흥이라는 작은 고을에서 그것도 여자가 비례대표를 거쳐 지역구에 도전한다는 것은 무척 힘들고 외로운 길이지만 군민을 위해 정직하게 봉사하며 노력한 결과 재선에 성공하여 앞으로 더 알뜰하게 군정을 살피고, 청렴한 생활과 정직한 정신으로 진정한 풀뿌리 민주주의가 정착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