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7대 고길호 군수 취임식 가져
상태바
제27대 고길호 군수 취임식 가져
  • 광주데일리뉴스
  • 승인 2014.07.02 0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안의 꿈! 새로운 신안!…민선6기 군정 출범"

▲ 제27대 고길호 신안군수 취임식이 1일 오후 신안군민체육관에서 열렸다.
제27대 고길호 신안군수는 1일 오후2시 신안군민체육관(압해읍 소재)에서 취임식을 가졌다.

취임식은 압해읍 충혼탑 참배를 시작으로 진행되었으며 세월호 참사 추모의 뜻으로 식전․식후 행사를 생략하고, 국민의례, 축하꽃다발증정, 약력소개, 취임선서, 취임사, 축하 메시지 낭독, 군가 제창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취임식에는 서인섭(15대) 전 군수, 정명균(21대) 전 군수, 손장조(22대) 전 군수와 이윤석 국회의원, 주영순 국회의원이 참석, 축하하였으며 유관기관 및 사회단체장, 다문화가족, 환경미화원, 장애인 대표 등 2,000여명의 군민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치러졌다.

고길호 신안군수는 “신안의 꿈! 새로운 시작!” 이라는 군정 구호 아래 화합으로 따뜻하고 정직한 군정, 성장동력 기반조성 역점, 특화작목 전환 브랜드화로 소득원 개발과 헌신의 가치가 존중받는 복지사회 추구를 군정방침으로 제시했다.

취임식에서 고길호 신안군수는 군민의 명예를 소중히 하고 군민주권을 최우선하는 열린행정으로 창조와 혁신을 통해 신안군을 변화시키고, 향후 4년 동안 마지막 봉사라는 각오로 신안군정을 이끌어 주민행복을 추구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