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북구합창단 정기연주회
상태바
광주 북구합창단 정기연주회
  • 광주데일리뉴스
  • 승인 2013.11.18 2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오후7시 광주문화예술회관 소극장서
가을의 정취에 흠뻑 취하는‘음악의 향연’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지역민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광주 북구합창단이 정기연주회를 갖는다.

19일 오후 7시 광주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주부들로 구성된 북구합창단(단장 이욱현 부구청장)이 시민 등 500여명의 관객을 초청,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제13회 정기연주회를 펼친다고 밝혔다.

▲ 제12회 북구합창단 정기연주회 장면
윤영문 지휘자가 이끄는 이번 연주회는 조송은씨의 피아노 반주로 ‘그대의 날’, ‘너를 사랑해', '재채기룸바’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 10여곡을 관객들에게 선사한다.

또한, 클로스오버 앙상블인 아비드앙상블과 아버지 합창단인 파하모니 남성합창단이 특별출연하여 ‘Ribertango', ‘한계령’, ‘일어나’ 등의 음악을 선보임으로써 정기연주회의 의미를 한층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송광운 북구청장은 “떨어지는 낙엽을 보며 충만해지는 감성을 채울 수 있는 가을의 훌륭한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개최해 지역민의 풍요로운 문화예술 실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00년 6월 북구에 거주하는 주부들로 구성된 북구합창단(회장 김명희)은 지역의 문화예술발전과 건전한 여가생활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건전한 음악활동과 초청공연 위문공연 등 각종행사에 출연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