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쿠폰으로 광주여행 즐겨요"…숙박세일 페스타
상태바
"숙박쿠폰으로 광주여행 즐겨요"…숙박세일 페스타
  • 조미금 기자
  • 승인 2024.05.20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한달간, 30개 업체 32개 채널서 5만원 숙박 할인쿠폰 제공

광주시와 광주관광공사는 6월 여행가는 달을 맞아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 주최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광주를 방문하는 여행객에게 저렴하고 풍성한 여행 경험을 제공한다.

코로나19 이후 점진적인 회복세를 보이고 있는 지역 관광산업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추진된다.

광주시와 광주관광공사는 6월 광주 여행객을 대상으로 11번가, G마켓, 야놀자, 여기어때, 티몬, 인터파크, 위메프, 웹투어 등 30개사 32개 채널을 통해 숙박 할인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쿠폰은 1인당 1회,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광주지역 숙박시설을 7만원 이상 예약하면 5만원 할인받을 수 있다.

숙박할인 적용기간은 오는 28일부터 7월 14일까지이며, 쿠폰 발급·예약은 5월 28일부터 30일까지다. 단, 쿠폰이 소진되면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쿠폰 사용은 발급일 당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오전 7시까지 가능하다.

기한 내 사용하지 않은 쿠폰은 자동 소멸되지만 재발급도 가능하다.

광주시는 숙박세일 페스타 기간에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6월 6일부터 8일까지 광주에서 열리는 전국 규모 스트리트 댄스 경연대회 '광주 스트리트 컬처 페스타' 관람을 위해 광주를 찾는 관광객을 위해 무료 입장권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

아울러 광주·전남 주요 관광지를 연결하는 시티투어 버스를 운행하며, 광주 아트패스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