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목사고을시장 19일 토요문화장터 개장
상태바
나주목사고을시장 19일 토요문화장터 개장
  • 광주데일리뉴스
  • 승인 2014.07.16 1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주목사고을시장의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사업단(단장 조진상)에서는 오는 19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공연 및 체험프로그램을 중심으로 2014년 제3회 나주목사고을시장 ‘들썩들썩’ 토요문화장터를 개최하고 이와 함께 여름 맞이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여름 맞이 고객감사이벤트는 세월호 참사로 인해 떨어진 소비심리 회복을 위해 정부지원으로 6월부터 8월말까지 시행되는 온누리상품권 10%할인 판매 행사에 발 맞춰 7월 7일부터 19일까지 14일간 실시된다.

이벤트기간동안 점포 상관없이 나주목사고을시장 내에서 구매한 물품의 현금영수증이나 신용카드 영수증을 10만원이상 모아올 시 선착순 500명에게 온누리상품권 5천원권 1매 증정은 물론, 경품권을 추가로 지급할 계획이다.

경품 추첨은 7월 19일 제3회 들썩들썩 토요문화장터 축제 행사 중에 진행 될 예정이며 1등 온누리상품권 50만원, 2등 온누리상품권 25만원, 3등 온누리상품권 15만원, 그 외 행운상으로 10분에게 온누리상품권 1만원, 총 상금 100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단, 1~3등은 추첨 시 축제 현장에 계신 분에 한하여 지급할 예정이다.

7월 19일 제3회 “들썩들썩” 토요문화장터 행사에는 나주중앙초등학교의 퓨전난타 공연을 시작으로 문화공동체 아우름의 아카펠라공연, 앨비스 매직의 옴니버스 마술공연, 솔바람의 밴드공연, 블랙버드의 밸리댄스 공연, 함평 돌머리 굿판 등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공연과 나주목사고을시장 대표 케릭터인 배추돌이·무순이 페이퍼토이 만들기, 퍼즐 맞추기, 펠러비즈 만들기, 팬시우드 만들기, 여름 맞이 시원한 팥빙수 만들기, 어린이 장난감 낚시터 등 아이들을 위한 체험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체험프로그램에 참여하신분에 한하여 시원한 슬러시 또는 고소한 팝콘을 드리고 1만원상당의 시장 물품 구매 영수증을 지참하신 분에게는 ‘미션-시장탐험!’ 경품 이벤트 참여 기회를 드린다. ‘미션-시장탐험!’ 은 룰렛을 돌려 걸린 칸에 적힌 한글 자음 초성으로 이루어진 물품을 찾아 인증사진을 찍어오면 경품을 드리는 이벤트다. 또한 나주북초등학교학부모회와 함께하는 개미장터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안국현 상인회장은 “무더운 여름, 문화공연과 다양한 체험거리가 가득한 나주목사고을시장에 놀러 오셔서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도 보내고 시장에서 준비한 여러 가지 혜택도 함께 얻으세요.”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