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차밭 화려한 빛으로 수놓는다
상태바
보성차밭 화려한 빛으로 수놓는다
  • 광주데일리뉴스
  • 승인 2013.11.21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 달 13일 ‘보성차밭 빛 축제’ 개막

보성군(군수 정종해)에서는 오는 12월 13일 회천면 영천리 보성차밭 일원에서 새해 희망을 기원하는 대형트리가 불을 밝힌다.

군에 따르면 올해 보성차밭 빛 축제는 13일 저녁 점등식을 시작으로 2014년 2월 2일까지 52일간의 겨울밤을 화려한 빛의 향연으로 수놓을 계획이다.

이번 축제는 말의 해를 맞아 말이 힘차게 달려 나가는 모습을 형상화 한 차밭 대형트리와 테마거리, 은하수터널, 봇재~다향각 경관 조명, 빛의 거리, 포토 존, 다짐의 계단, 소망카드 달기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행사로 마련된다.

또한 매 주말 상설공연도 마련하여 따뜻하고 낭만적인 겨울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2000년 밀레니엄 트리로 기네스북에 등록된 차밭 대형트리는 높이 120m, 폭 130m의 규모로 차와 소리의 고장을 알리고, 형형색색 은하수 전구와 LED 조명을 이용하여 눈꽃이 내리는 듯한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함으로써 관광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연말연시에 보성을 찾는 많은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보성차밭 빛 축제를 기획했다.”면서 “스쳐가는 관광이 아닌 머물면서 참여하고 즐길 수 있도록 축제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