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푸른성장 청소년대축제」 열려
상태바
광양시, 「푸른성장 청소년대축제」 열려
  • 광주데일리뉴스
  • 승인 2013.11.21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들의 푸른꿈 밝은 미래 펼치는 장 마련

광양시(시장 이성웅)가 광양만권 청소년들의 다양한 공연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만남과 교류의 장 마련을 위해 「제7회 푸른성장 청소년대축제」를 개최한다.

‘푸른꿈 밝은미래’라는 주제로 11월 23일(토) 14시 광양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을 통해 다양한 청소년 문화와 끼를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개회식과 우수청소년에 대한 시상에 이어 노래, 댄스, 그룹사운드 등 16개 참가팀의 경연대회, 인근지역 청소년동아리 및 전주 비보이 댄스팀 초청 등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진다.

또한, 청소년운영위원회∙UCC동아리 활동전시회를 마련하여 올 한해 청소년 활동 결과물을 이젤 및 영상을 이용하여 관람객에게 보여준다.

‘푸른성장 청소년대축제’는 각 학교 단위에서 자체적으로 진행되어 온 학교 축제의 결집의 장으로 학업에 지친 청소년들을 위로하고, 청소년들의 다양한 문화 경험과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공간 역할을 하면서 지역 청소년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아 오고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축제가 청소년들이 다양한 끼를 발산하고 스트레스를 해소하여 폭력 없는 청소년문화 형성의 장으로 활용되기를 기대한다.”라며 “인근 지역과 타 지역 청소년 동아리 및 댄스 공연팀을 초청하여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함으로써 청소년 교류의 장으로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