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년사] 이동진 진도군수
상태바
[송년사] 이동진 진도군수
  • 광주데일리뉴스
  • 승인 2013.12.31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그리고 경향 각지의 향우님과 동료 공직자 여러분!

꿈과 희망을 품고 힘차게 출발했던 2013년 한 해가 보람과 아쉬움 속에 저물고 있습니다.
먼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힘과 지혜를 모아주시고, 군정에 적극 협조 해주신 데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돌이켜 보면, 올해는 폭염과 가뭄 등 어려움도 있었지만 이를 슬기롭게 극복하여 풍년 농사를 이루고 여러 분야에서 좋은 성과를 거양하였습니다.
군민들께서는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었으며, 군 위상 역시 높이는 계기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아직도 우리의 주위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분이 계시는지, 그리고 고치고 보완해야 할 부분은 없는지 꼼꼼히 되돌아 보아야 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군민과 향우 여러분! 그리고 공직자 여러분!
다가오는 새해는 우리 진도가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중요한 해입니다.
우리 모두는 진도가 지금보다 더 발전하고 더 잘살기를 간절히 소망하고 있습니다. 가족 모두가 내내 건강하고 항상 행복 가득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이 꿈을 이룩해 내야합니다.
그러기 위해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우리가 손에 손을 잡고 함께 노력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 긍정의 힘만이 우리를 미래로 이끌 수 있다고 믿습니다.

다시 한 번 변함없는 지원과 협력을 부탁드리면서올 한 해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새해에는 원하시는일 모두 성공하시고,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3년 12월 31일
진 도 군 수 이 동 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