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프라이즈 우승 주인공 '바리톤 김기훈 리사이틀'
상태바
메인 프라이즈 우승 주인공 '바리톤 김기훈 리사이틀'
  • 조미금 기자
  • 승인 2021.12.05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오후7시30분, 광주문화예술회관 소극장

광주문화예술회관 특별기획 '바리톤 김기훈 리사이틀'이 오는 13일 광주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열린다.

세계적 권위의 성악 콩쿠르 'BBC 카디프 싱어 오브 더 월드' 한국인 최초 메인 프라이즈 우승의 주인공 바리톤 김기훈의 독창회이다.

이번 공연에서 BBC 콩쿠르에서 선보인 코른골트의 오페라 '죽음의 도시' 중 '나의 갈망이여, 나의 망상이여(Mein Sehnen, mein Wähnen)' 등 대포 같은 시원한 성량과 부드러운 감동의 목소리의 월드클래스 무대를 선보인다.

1부는 차이콥스키의 '돈 주앙의 세레나데', 볼프의 '은둔' 등 러시아 및 독일 가곡과 함께 한국 가곡 '그리운 마음', '연꽃 만나러 가는 바람같이' 등을 노래한다.

2부에서는 베르디의 '라 트라비아타' 중 '프로벤자 내 고향으로', 바그너 '탄호이저' 중 '저녁별의 노래', 레온카발로의 '팔리아치' 중 '신사 숙녀 여러분' 등 이탈리아와 독일의 오페라를 들려준다.

BBC 콩쿠르 당시 코른골트의 오페라 '죽음의 도시' 중 '나의 갈망이여, 나의 망상이여(Mein Sehnen, mein Wähnen)'를 부르자 두 명의 심사위원이 눈물을 흘렸다.

그 심사위원은 바로 세계적인 성악가 로베르타 알렉산더(Roberta Alexander)와 닐 데이비스(Neal Davies)이다.

로베르타 알렉산더는 '너무나 감동적이었다. 할 말을 잃을 정도로 황홀한 무대였다'고 의견을 밝히기도 했다.

티켓은 전석 3만원이며, 코로나19 방역지침에 일행간 거리두기로 객석을 운영한다.

공연관련 정보·예매는 광주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문의 062-613-823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