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립합창단 기획연주회 Ⅱ '가족'
상태바
광주시립합창단 기획연주회 Ⅱ '가족'
  • 조미금 기자
  • 승인 2023.05.06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 오후 7시 30분, 광주 북구문화센터
밴드 리디안팩토리
밴드 리디안팩토리

늘 새로운 레퍼토리와 깊이 있는 음악을 선보이는 광주시립합창단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기획연주회 Ⅱ '가족'이라는 이름으로 찾아온다.

공연은 오는 11일 오후 7시 30분 광주 북구문화센터에서 열린다.

당연시하고 소원했던 가족 간의 관계를 해소하고 가족이라는 의미를 되새겨 보기 위한 이번 기획 연주회는 광주시립교향악단 이후성의 첼로 연주와 리디안팩토리의 밴드 연주로 풍성한 무대를 선보인다.

첫 번째 무대는 '가족이라는 이름'을 시작으로 가족 간 사랑과 감사와 고마움을 표현하는 '내 아버지', '엄마' 등 전체 13곡으로 준비했다.

특히 세 번째 곡 '엄마'는 첼로의 감미로운 반주가 더해져 한층 더 감동의 무대를 선사한다.

두 번째 무대는 광주시립교향악단 첼로 주자 이후성의 특별출연 무대로 첼로를 위한 불후의 명곡으로 알려진 J.S Bach(바흐)의 Suite No.1 Prelude의 'Le Cygne(백조)'로 이어진다.

생상스의 '백조'는 고요한 호수 위를 미끄러지듯 유영하는 백조의 우아하고 기품있는 자태가 눈에 보이듯 뛰어난 묘사도 겸비한 곡이다.

마지막 무대는 온 세대가 함께 듣는 가요합창으로 '출발', '사랑인가 봐', 'Happy Song', '슈퍼스타'로 이뤄진다.

흥겨운 멜로디와 아름다운 하모니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은 전석 1만원이며, 4세 이상 관람 가능하다.

광주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나 티켓링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