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아트 뮤지컬 '파랑새'
상태바
미디어아트 뮤지컬 '파랑새'
  • 조미금 기자
  • 승인 2023.08.20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25일 오후 7시 30분…광주예술의전당 대극장

광주예술의전당과 2개 공공문화예술기관이 공동제작한 미디어아트 뮤지컬 '파랑새'가 오는 24~25일 저녁 7시 30분 광주예술의전당 대극장 무대에 오른다.

한국 최초 모리스 마테를링크의 '파랑새'를 원작으로 한 창작 뮤지컬을 미디어아트와 인터랙티브 영상시술을 활용해 구현되는 새로운 형태의 공연이다.

동화 '파랑새'는 상징주의의 대표작가 모리스 마테를링크에게 노벨상의 영예를 안겨준 명작으로 탄탄한 문학성과 깊은 철학적 메시지를 지닌 동화이다.

환상적인 여러 장소를 여행하는 주인공들의 모험담에 클래식 뮤지컬 음악을 더해 예술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창작 뮤지컬이다.

원작의 주제 '행복은 늘 가까이에 있다'라는 메시지 담은 틸틸과 미틸의 모험을 담은 스토리를 통해 각계각층, 남녀노소 다양한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공연이다.

작품의 이미지가 서사가 돼 행복을 찾아 떠나는 주인공들의 여정이 무대 위에 미디어아트 영상과 빛의 예술로 구현, 여기에 밀레니엄 챔버의 라이브 연주와 10여명의 뮤지컬 배우의 생동감 넘치는 클래식 뮤지컬 음악을 관람할 수 있다.

'미틸'과 '틸틸'이 파랑새를 찾아 떠나는 여정 속에, 요정의 집, 추억의 나라, 밤의 궁전, 숲, 행복의 정원, 미래의 왕국 공간을 미학적이고 다채로운 색감으로 판타지를 애니메이팅함으로써 판타지한 공간이 디자인 된 기대되는 무대이다.

공연은 2D·3D 영상을 활용해 애니메이션 무대 구성으로 실감나게 제작해 귀와 눈이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아동부터 청소년, 성인까지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트렌디한 미디어아트 뮤지컬이다.

관람료는 R석 3만원 S석 2만원 A석 1만원이다.

예매는 광주예술의전당 홈페이지 및 티켓링크(1588-7890)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