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 석곡코스모스음악회 26일 개막
상태바
곡성 석곡코스모스음악회 26일 개막
  • 김재권 기자
  • 승인 2014.09.24 2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4일 곡성군은 오는 26~28일 3일간 곡성군 석곡면 대황강 자연휴식공원에서 '코스모스 추억과 낭만, 사랑을 코스모스 꽃향기로 담아요'라는 주제로 제14회 석곡코스모스음악회를 연다고 밝혔다. 사진은 가을 정취가 물신 풍기는 곡성의 코스모스 꽃밭의 모습.
곡성군 석곡면에서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석곡면 대황강 자연휴식공원에서 “추억과 낭만, 사랑을 코스모스 꽃향기로 담아요”라는 주제로 제14회 석곡코스모스음악회를 개최한다.

석곡면에서 개최되는 이번 음악회는 가족단위 관광객과 주민이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었다. 코스모스와 함께하는 가을음악회, 문화콘서트, 코스모스 가요제 등 공연행사는 코스모스 꽃향기 속 음악선율을 관광객에게 선사할 예정이며, 가족·연인·친구와 함께 다슬기잡기, 짚풀공예, 보트타기 등 다채로운 체험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코스모스음악회 현장에서는 지역특미인 흑돼지 숯불구이를 맛볼수 있고 강변을 물들인 코스모스와 더불어 밤을 밝히는 아름다운 조명 속에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정인균 석곡코스모스음악회추진위원장은 “석곡코스모스음악회를 찾아오시는 여러분께 대황강변의 푸른물결에 어우러지는 코스모스와 아름다운 야경을 선사하여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