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부처 최초’고객감동 실현을 위한 특별한 만남
상태바
‘중앙부처 최초’고객감동 실현을 위한 특별한 만남
  • 광주데일리뉴스
  • 승인 2013.08.20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8. 21 금호고속, 광주도시철도공사, 광주신세계와 MOU 체결

광주․전남지방중소기업청은 금호고속(주), 광주도시철도공사, (주)광주신세계와 8.21(수) 광주․전남중기청에서 고객감동 서비스 제고를 위한 업무협력 협약을 체결한다.

이날 협약식에서 광주․전남지방중소기업청 이의준 청장과 금호고속(주) 김성산 대표이사, 광주도시철도공사 이호준 사장, (주)광주신세계 김종석 관리이사는 고객 대응능력 향상과 만족도 개선을 위하여 상호 협력한다는 협약서를 교환한다.

주요 협약 내용으로는 ▲고객만족 서비스 제고를 위해 공동으로 노력 ▲친절교육 등 직원 자질 함양을 위해 공동으로 노력 ▲각 기관의 전문성과 장점을 살려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키는데 적극 협력 ▲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정보공유와 서비스 모니터링을 실시 등이다.

MOU 기관은 정부․국민 고객만족도 평가 우수 기관으로서 금번 고객만족 서비스 상호 협력 협약을 통해 지역 친절도 및 고객만족도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광주․전남중기청 이의준 청장은 “고객만족 실현을 위해 친절은 가장 큰 자본으로 의식적으로 친절해지려고 노력해야 하며 친절기술을 배워서 현실에 적용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MOU를 계기로 지역사회에서도 친절운동이 펼쳐지면 좋겠다”고 전했다.


▲광주․전남지방중소기업청은 중소기업청 고객만족도 1위
▲금호고속(주)은 2012 한국 산업의 고객만족도 7년 연속 1위, 2012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6년
   연속 1위
▲광주도시철도공사는 안전행정부 주관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1위
▲(주)광주신세계는 2013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유통부문 1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