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구 합창단원 모집합니다”
상태바
“남구 합창단원 모집합니다”
  • 오영수 기자
  • 승인 2014.12.05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부터 내년 1월 15일까지 원서 접수

광주 남구(구청장 최영호)가 음악활동을 통해 문화교육특구 남구의 문화 사절단 역할을 수행할 남구 합창단 단원을 공개모집한다.

잠재된 음악적 소질을 계발하고, 음악을 통해 지역사회에 봉사하고자 하는 열정적인 단원을 모집해 지역 사회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함이다.

4일 남구에 따르면 남구 합창단 모집인원은 소프라노와 알토, 메조 소프라노 등 총 30명이며, 주민등록상 남구에 거주하고 있는 주민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오는 12월 15일부터 내년 1월 15일까지며, 남구청 홈페이지(namgu.gwangju.kr) 고시공고란에서 응시원서를 다운로드해 우편으로 접수하거나 남구청 문화관광과(7층)를 방문해 응시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우편 접수의 경우 봉투 겉면에 ‘남구 합창단 단원모집 응시원서’를 기재해 제출해야 한다.

단원 선발은 1차 서류심사와 2차 공개 오디션을 통한 실기 심사(우리나라 가곡 가창)로 진행되며, 합격자 발표는 내년 1월 중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남구 합창단원으로 선발되면 단복(드레스)이 지원되며, 2년여간 활동하게 된다.

또 합창대회 참여 등 1년에 약 10여 차례 가량 공연을 펼치게 된다.

남구 관계자는 “남구 합창단은 각종 문화행사 초청 공연과 지역 합창제 참가 등 왕성한 활동을 통해 문화교육특구인 우리 남구를 널리 알리고 있다”면서 “문화사절단에 함께 할 신규단원 모집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원서 접수 및 문의는 남구청 문화관광과 문화정책팀(☎607-2314)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