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안병호 함평군수
상태바
[신년사] 안병호 함평군수
  • 한형철 기자
  • 승인 2016.01.02 1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안병호 함평군수.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2016년 병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하시는 일마다 만사형통하시기를 온 마음으로 기원합니다.

올해는 붉은 원숭이의 해입니다. 지혜롭고 재주가 많은 붉은 원숭이의 기운을 받아 우리네 살림살이가 지난해보다는 풍족해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여러분께서 바라시는 새해 소망은, 바로 우리 군이 힘써 이뤄나가야 할 소명이자 과제입니다.

지역경제 활성화, 산업의 균형 발전, 소득과 복지 향상, 지역개발과 환경보전, 미래인재 육성, 신뢰받는 행정이 바로 그것입니다.

이 모든 바람과 희망을 마음에 새기고 군민의 행복을 향한 걸음을 힘차게 내딛겠습니다.

먼저, 인구 유입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산업 인프라 구축과 기업유치에 군정의 최우선을 두겠습니다.

둘째, 친환경 농·축·수산업을 강화하고 6차 산업화해 군민소득 향상을 도모하겠습니다.

셋째, 노인, 여성, 장애인, 어린이 등 사회적 약자를 따뜻하게 보살피는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넷째, 우수한 인재를 육성하기 위한 명품 교육환경을 구축하겠습니다.

다섯째, 재난과 사고로부터 군민을 보호하고, 안전하고 살기 좋은 함평을 만들겠습니다.

여섯째, 군민소득을 창출하는 관광산업을 육성하고 지역 문화예술 진흥에 힘쓰겠습니다.

끝으로 군민이 주인이 되는 열린 군정을 펼치겠습니다.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지난해 우리는, 숱한 어려움 속에서도 많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군민 모두의 지혜와 힘이 모여 시너지를 일으켰기에 가능했습니다.

그렇기에 올해 또한 우리 모두가 함께하면 어떠한 난관도 헤쳐 나갈 수 있다고 믿습니다.

뿌리가 튼튼한 나무는 바람에 흔들리지 않습니다.

군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애정과 관심, 끊임없는 협조와 지원이 굳건한 뿌리가 된다면, 어떤 정책, 어떤 행정을 펼치든지 결코 흔들리지 않을 것입니다.

오직 군민을 위해, 군민과 함께 하겠습니다. 군민과 소통하며 현장 속으로, 군민 여러분의 곁으로 더욱 가까이 다가가겠습니다.

우리 함께 행복을 일굽시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군정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모든 군민들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함평군수 안 병 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