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만국가정원 ‘1년회원권 교환권’…4월부터 판매
상태바
순천만국가정원 ‘1년회원권 교환권’…4월부터 판매
  • 최철 기자
  • 승인 2016.04.20 2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시는 순천만국가정원 ‘1년회원권 교환권‘를 4월부터 판매 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순천만국가정원 관람객은 100만명을 넘어섰으며 1년회원으로 가입한 사람도 2,800명에 달해 전년도 同기간 대비 1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1년 회원권은 순천만국가정원과 순천만습지를 일년동안 자유롭게 입장할 수 있다.

꽃과 나무를 사랑하는 정원 마니아와 입장 대기시간을 아끼고 싶은 실속파 관람객들의 회원가입이 날로 증가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도입한 교환권은 지인에게 선물하고 싶은 경우 누구나 구입해 활용할 수 있는 상품권이다.

또한 각종 기관․단체 행사시 이벤트 경품 등으로 활용할 수 있어 국가정원을 사랑하는 관람객들에게 좋은 선물로 호응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교환권은 1매당 1만원으로 회원권 금액에 맞게 교환권을 구입해 선물할 수 있다.

선물을 받은 사람은 유효기간 내 언제든지 교환권과 신분증을 지참해 국가정원 동․서문 매표소로 방문해 회원권으로 발급받으면 된다.

사진이 없는 경우 현장에서 즉석촬영도 가능하며 신청 즉시 회원권이 발급된다.

회원권 금액은 성인 3만원, 청소년 2만원, 어린이 1만원이며, 순천시민은 연령에 관계없이 1만원이다.

한편, 1년 회원권은 신분증과 증명사진 1장을 지참해 국가정원 동․서문 매표소에서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