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행복지원2동 복지공동체 ‘착한가게’ 현판 전달
상태바
동구 행복지원2동 복지공동체 ‘착한가게’ 현판 전달
  • 송진종 기자
  • 승인 2016.05.01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구는 29일 지원2동 내 상점 15곳에서 ‘착한가게 현판식’을 가졌다. 착한가게는 매월 3만 원 이상 정기기부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기로 약속했다. 사진=광주 동구

광주 동구는 지난달 29일 지원2동 내 상점 15곳에서 ‘착한가게 현판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착한가게 현판 전달은 행복지원2동복지공동체(위원장 임한종)가 관내 상점들을 대상으로 착한가게 릴레이 캠페인을 펼친 노력의 결과물이다.

착한가게는 매월 3만 원 이상 정기기부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기로 약속했다.

이번에 선정된 착한가게는 커피브레이크, 효동철물, 별빛노래방, 전현숙국밥, 디딤돌공인중개사, 부성약국, 용산이용원, 삼영웨딩홀, 참한의원, 한결공업사, 신진자동차학원, 진미나주곰탕, 대박복권방, 녹동숯불갈비, 가야농원 등 15곳이다.

김성환 동구청장은 “어려운 경제상황에도 뜻 깊고 아름다운 나눔에 함께해주신 지원2동 착한가게 대표님들께 감사드린다”면서 “이런 작은 나눔이 어려운 이웃의 아픔을 함께 돌보는 따뜻한 동구 복지공동체를 만드는데 큰 밑거름이 될 것으로 믿는다”라고 말했다.

한편, 착한가게가 후원한 기부금은 관내 어려운 이웃의 생계비, 의료비, 난방비, 명절위문금 등으로 쓰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