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 여성행복! 가족행복! 군민행복!
상태바
장흥군, 여성행복! 가족행복! 군민행복!
  • 광주데일리뉴스
  • 승인 2014.01.14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water 전남 서남권관리단, 장흥군여성단체협의회 간 행복교실 업무 협약식

장흥군은 지난 13일 장흥군, K-water 전남 서남권관리단, 장흥군여성단체협의회 간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여성행복! 가족행복! 군민행복! 의 행복교실 업무 협약으로 남녀가 행복하고 건강한 장흥 만들기를 위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는 노래․댄스교실로 지역민과의 유대관계를 더욱 강화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특히, K-water 전남 서남권관리단(단장 박성호)은 서남권 9개 시․군 주민들에게 생명의 물 공급과 더불어 지역사회 발전의 성장 동력 역할을 하고 있으며, 장흥군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행복교실 운영을 위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적극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장흥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강연금)에서는 참여자 모집 및 운영을 성실히 이행 할 것을 약속하면서 다시 한번 사업비 지원에 대해 K-water 전남 서남권관리단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다.

장흥군은 장소 제공은 물론 홍보 등 행정적인 지원을 맡아 민·관이 협력하여 장흥군민 모두가 행복한 장흥 만들기에 노력하고자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군민과 함께하는 행복교실 업무 협약은 기관 단체간 공동 추진으로 군민 모두가 행복하고 살기 좋은 여성친화도시조성으로 군민복지증진에 기여 할 것으로 기대 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