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교육문화회관, 가을학기 평생교육강좌 수강생 모집
상태바
곡성교육문화회관, 가을학기 평생교육강좌 수강생 모집
  • 최철 기자
  • 승인 2016.08.22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곡성교육문화회관은 풍성한 가을을 맞아 오는 23일~26일까지 ‘2016년 가을학기 평생교육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가을학기 평생교육강좌는 9월 3일부터 12월 23일까지 12주 ~ 30주 과정으로 진행되며 총 11개 강좌로 지역 주민 대상 5강좌, 학생 대상 4강좌, 배려계층 대상 2강좌가 개설된다.

주요 강좌로는 수강생 만족도 및 요구사항을 반영하여 힐링요가, 수묵담채화 등의 취미강좌와 자격증 강좌인 전통놀이지도사, 색채심리상담사를 운영한다.

주산과 암산, 우리말․우리글․우리놀이 등 학생들의 창의력 향상을 위한 토요강좌도 마련되어 있다.

특히 이번 가을학기 강좌에는 ‘책 읽는 즐거움! 낭독교실’을 신설․운영, 지역민들이 스스로 책읽기의 즐거움을 통한 지역사회 독서인구 저변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은주 관장은 “수강생 만족도 및 요구사항을 반영하여 다양하고 유익한 평생교육강좌를 운영하여 자기계발 및 건전한 여가선용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가을학기 평생학습강좌의 자세한 내용은 곡성교육문화회관 홈페이지(http://www.gokseong-lib.or.kr)를 참조하거나 문헌정보실(061-363-0672)로 문의 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