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문예회관 “개봉영화와 함께 추석연휴 보내세요”
상태바
나주문예회관 “개봉영화와 함께 추석연휴 보내세요”
  • 한형철 기자
  • 승인 2016.09.13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18일, 밀정·고산자 상영…16일 오후2시 나주시민을 위한 ‘무료영화’ 상영

나주시 문화예술회관은 최신 영화를 감상하면서 즐거운 한가위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최신개봉영화를 상영한다.

상영영화는 밀정, 고산자 그리고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로빈슨크루소, 드림쏭, 아이엠스타 등 5편으로서 매일 4회 상영한다.

또 CJ CGV와 나주시 영화상영 협약에 따라 나주시민을 위해 매분기 1회 상영하는 무료영화는 16일 오후 2시 ‘밀정’을 선정했다.

무료영화는 15세 이상이면 누구나 입장이 가능하며, 당일 선착순으로 티켓을 발매한다.

나주문화예술회관에서 상영하는 영화는 편당 가격이 5000원이며, 만65세 이상의 노인에게는 4000원을 적용하고 있다.

인터넷 예매와 현장구매가 가능하며, 인터넷 예매는 CJ CGV 홈페이지 APP에서 가능하다.

또 나주문예술회관에서 상영하는 영화나 공연을 문자전송으로 안내를 원하는 시민은 나주문화예술회관(339-2533) 문화회원으로 등록하면 된다.

나주시 관광문화과 관계자는 “객석을 교체하고 음향장비를 보강, 광주 유료극장수준의 시설로 새롭게 단장한 문화예술회관에서 영화 감상과 함께 시민들이 편안한 추석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