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파리크라상, 차소비 촉진·동반성장 MOU체결
상태바
보성군-파리크라상, 차소비 촉진·동반성장 MOU체결
  • 최철 기자
  • 승인 2017.01.23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보성군-파리크라상 업무협약 체결

녹차수도 보성군과 ㈜파리크라상(대표 최석원)은 지난 20일 보성군 소회의실에서 국내 녹차 보급을 확대하고 보성군 지역 농가와의 상생을 도모하고자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양 기관은 앞으로 보성군의 차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 개발과 홍보를 통한 공유 가치 확대 및 지역농가 상생을 도모하는 등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보성군과 파리크라상은 이번 MOU 체결 전부터 국내 소비자 입맛에 맞춘 쉐이크쉑 버거와 어울리는 차 메뉴를 개발하는 과정으로 농업회사법인 ㈜보향다원이 선정되어 유기농 찻잎으로 우려낸 녹차 메뉴를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로 잘 알려진 쉐이크쉑 강남점, 청담점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이외에도 보성군, 우수농가, 파리크라상은 협업하여 유기농 홍차, 페퍼민트&레몬그라스를 판매한다. 쉐이크쉑은 향후 보성산 차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파리크라상 관계자는 “이번 보성군 및 지역 농가와의 협업을 시작으로 맛과 건강 만족도가 높은 대체 음료의 안정적 공급망을 구축하여 활발한 홍보활동과 함께 기업과 지역 사회, 농가 모두가 동반 성장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파리크라상과의 업무협약으로 보성 차 소비촉진 및 보성녹차의 브랜드 가치향상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다”며 차산업의 지속적의 발전에 기대감을 나타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