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아카데미, 트렌드 분석가 김용섭 11일 강연
상태바
장성아카데미, 트렌드 분석가 김용섭 11일 강연
  • 한형철 기자
  • 승인 2017.05.09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성문예회관에서 “누가 미래를 만드는가” 주제

제994회를 맞는 장성아카데미에서는 트렌드 분석가인 날카로운상상력연구소 김용섭 소장을 초청해 ‘누가 미래를 만드는가’라는 주제로 강연을 연다.

▲ 날카로운상상력연구소 김용섭 소장

김용섭 소장은 경희대학교 대학원 언론학 석사과정을 거쳤으며, 트렌드 분석가이자 경영전략 컨설턴트로서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LG 등 주요 대기업과 기획재정부, 국토교통부 등 중앙부처 등의 초청을 받아 1천회 이상의 특강과 컨설팅 프로젝트를 수행해 왔다.

KBS‘함께하는 저녁길 정은아입니다’, TBS 라디오‘김갑수의 마이웨이’와 주간동아, 머니투데이, 한경닷컴 등에서 방송 패널과 칼럼니스트로 활동하고 있으며, 2013년부터 매년 ‘라이프 트렌드’에 관한 책을 발간하고 있다.

주요 저서로는 <라이프 트렌드 2017 : 적당한 불편>, <아이의 미래를 망치는 엄마의 상식> 외 다수가 있다.

이날 강연은 현재 사회를 이끌고 있는 트렌드를 토대로 미래를 이끌어가는 능력과 인재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매주 목요일 각 분야에 최고의 전문가를 모시고 진행되는 장성아카데미는 장성 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지역 예술인들의 30분 오프닝 공연과 함께 90분 특강으로 운영되며 공개 강연으로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