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경제 홈페이지’ 서비스 개시
상태바
‘사회적 경제 홈페이지’ 서비스 개시
  • 광주데일리뉴스
  • 승인 2014.02.28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기업․협동조합․마을기업 제품 소개

남구(구청장 최영호)는 사회적 경제 활성화를 통해 모두가 행복하고, 지속가능한 발전을 이루는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오는 3월 3일부터 사회적 경제 홈페이지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남구에 따르면 사회적 경제 홈페이지(http://se.namgu.gwangju.kr)는 스마트폰 등 모바일 디바이스 활용이 가능한 최신 웹 트렌드를 반영한 모바일 웹을 동시에 구축했으며, 커뮤니티 공간을 통해 사회적 경제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코너도 마련돼 있다.

또 남구 관내 사회적 기업과 마을기업, 협동조합 소개와 그동안 남구에서 사회적 경제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추진해 온 지역경제순환시스템에 대한 자료가 구축돼 있다.

이곳 홈페이지는 사회적 기업과 협동조합, 마을기업의 생산 제품을 홈페이지를 통해 홍보해 판로 확보를 지원하는 서비스도 갖추고 있어 민․관 합동으로 지역사회가 함께 땀 흘리며 공생하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나가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남구 관계자는 “사회적 경제 활성화로 주민 모두가 행복하고, 남구가 지속가능한 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사회적 가치를 실현해 행복한 미소를 나눌 수 있는 공동체 세상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