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인시장 모티브 뮤지컬 '달빛쨍쨍' 내달 공연
상태바
대인시장 모티브 뮤지컬 '달빛쨍쨍' 내달 공연
  • 조미금 기자
  • 승인 2017.11.25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14~17일, 계림동 문예정터 소극장

대인시장 모티브 창작뮤지컬 '달빛쨍쨍' 공연이 오는 12월 14일부터 17일까지, 총 6회에 걸쳐 계림동 문예정터 소극장 무대에 올려진다.

뮤지컬 '달빛쨍쨍'은 사람들의 발길이 뜸해진 오래된 전통시장에 예술가들이 들어오면서 생기는 에피소드와 그 속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삶과 꿈을 그려내고 있다.

▲ 달빛쨍쨍 출연진

시장의 터줏대감인 국밥집 할머니, 여성복 전문 옷집 아주머니, 과일가게 아저씨와 상가 2층에 세 들어 사는 청년 예술가들의 만남은 어색하지만 새롭고, 묘하게 닮아있다.

예술과 인생이 오묘하게 뒤섞인 공간, 극 중 통통시장의 모습은 전통시장에서 문화예술공간으로 변모한 광주의 대인시장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야시장의 성공에 힘입어 시장을 찾는 방문객들은 급증했지만, 낮에는 여전히 조용한 시장의 골목골목과 그곳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인생이야기.

이번 공연을 통해 관객들은 늘 가까이 있지만 잊고 지내왔던 시장이라는 공간에 숨어있는 우리 이웃들의 따끈한 인생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이번 공연의 관람료는 전석 2만원이며, 사전 예매 시 30% 할인된 가격 1만4천원으로 예매 할 수 있다.

예매 및 공연 관련 문의는 전화(☎062-383-7556)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씨쏘뮤지컬컴퍼니’ 검색)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