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례문예회관 '나무챔버 테마콘서트 시네마' 공연
상태바
구례문예회관 '나무챔버 테마콘서트 시네마' 공연
  • 최철 기자
  • 승인 2017.11.25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무챔버 공연단…29일 오후 3시·7시

구례군은 오는 29일 오후 3시와 7시에 구례문화예술회관에서 나무챔버 공연단의 '나무챔버 테마콘서트 시네마' 공연을 개최한다.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에서 주관하는 '2017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공모사업에 선정돼 열리게 됐다.

▲ 나무챔버 테마콘서트

이번 공연은 영화에 삽입됐던 클래식 음악을 영화의 주요 장면 영상과 함께 들려주며 관객들의 작품 이해를 돕는 게 특징이다.

영화 '미녀와 야수', '사운드 오브 뮤직', '미션', '친절한 금자씨' 등에 삽입된 모차르트, 비발디, 가르델 등의 음악을 선보일 계획이며, 공연시간은 80분으로 무료공연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음악 콘서트로 일상에 지친 마음을 내려놓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기회가 될 것"이라며, "클래식을 잘 모르는 일반인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니 많은 관람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역 문예회관이 민간우수공연 프로그램 유치 시 공연료 전액을 지원하는 공모사업은 복권기금 문화나눔의 하나로 문화예술의 나눔을 통해 문화적 격차를 해소하고 문화 복지정책을 실현하기 위해 추진하고 있다.

군은 이 사업의 취지에 맞게 소외계층의 문화 참여 기회를 확대코자 기초생활수급자, 65세 이상 어르신, 소년소녀 가장, 장애인, 다문화가정 등 관내 소외계층을 초청할 계획이다.

공연과 관련된 사항은 구례군청 문화관광과(☎061-780-243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