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조가 아름다운 고흥 해창만서 겨울 낭만 즐겨요"
상태바
"낙조가 아름다운 고흥 해창만서 겨울 낭만 즐겨요"
  • 김민선 기자
  • 승인 2017.12.15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핑족 겨울 캠핑 명소 오토갬핑장서 굴구이·낚시를 동시에

삼면이 바다인 대한민국을 닮은 고흥, 그 속의 숨은 진주인 해창만이 캠핑족들에게 겨울철 캠핑 명소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해창만 오토캠핑장'은 간척지 내에 조성한 2만여 제곱미터로 수변공원에 자리 잡고 있다.

▲ 낙조가 아름다운 고흥 해창만 오토캠핑장 전경

21면의 오토캠핑장과 27면의 일반캠핑장, 14동의 글램핑장이 설치돼 있어 캠핑족들의 취향에 맞는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캠핑장 양옆으로는 바다와 간척지를 조성하면서 만들어진 조류지가 있어 마치 바다 한 가운데에서 캠핑하는 듯한 신비로운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또 조류지를 따라 조성된 2.7km 길이의 산책로에서 시원한 공기를 마시며 산책을 하고 민물낚시와 바다낚시 모두를 이곳 한곳에서 즐길 수 있다.

겨울 캠핑하면 떠오르는 모닥불을 피우고 오순도순 모여앉아 제철 맞은 영양가 풍부한 고흥 굴을 구워먹기 제격이다.

▲ 고흥 해창만 글램핑장

겨울에도 추위 걱정 없이 글램핑장에서 편안하고 따뜻한 캠핑을 즐길 수 있다.

광활한 바다 위 멋있게 지는 노을과 아름다운 밤하늘을 금방이라도 쏟아질 듯이 빼곡히 수놓은 별들을 바라보면 말로 형용할 수 없는 감동과 자연 속에서의 낭만을 만들어 보길 권유한다.

고흥군 관계자는 "이 겨울 청정구역 고흥 해창만 오토캠핑장에서 자연이 주는 감동과 감사함을, 이 순간 옆에 함께 있어 주는 소중한 사람들의 감사함을 느끼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간을 갖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