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구, 2019학년도 수능 입시전략 설명회 개최
상태바
남구, 2019학년도 수능 입시전략 설명회 개최
  • 박찬용 기자
  • 승인 2018.04.17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1일 구청 8층 대회의실, 서울 유명 전문가 초빙

광주 남구는 2019학년도 수능을 치르는 관내 예비 수험생들에게 입시 정보를 제공하고, 이들의 진학을 돕기 위해 수능 입시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17일 남구에 따르면 5월1일 오후 6시30분 남구청 8층 대회의실에서 '2019학년도 대비 대학 입시전략 설명회'가 열린다.

▲ 수능 입시전략 설명회. 자료사진

이날 설명회에는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과 학부모, 진학담당 교사 등 250명 가량이 참석할 예정이다.

남구는 수험생들이 다양하고 복잡해진 대학 입시제도의 변화에 대비할 수 있도록 서울의 유명 입시 전문가를 초빙해 수시 지원전략 및 입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강사로 초빙돼 입시전략 설명회 강단에 오르는 이는 전국진학지도협의회 운영위원과 대전지역 진학지도협의회 공동대표를 역임한 바 있는 김태근 현 이투스 진로진학센터장이다.

김태근 센터장은 이날 2019학년도 상위권 입시 전략과 수시 지원 전략, 각종 입시 정보를 분석한 자료를 참석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남구 관계자는 "이번 입시전략 설명회는 학부모에게는 자녀 입시 준비를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수험생에게는 자신이 목표로 하는 대학에 들어가기 위해 어떠한 준비를 해야 하는지 명쾌한 답변을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남구는 올해 하반기에도 수험생 및 학부모들에게 2019학년도 대입 수시전형 대비를 위한 정보를 제공하기 입시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