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에 듣기 좋은 '팝&재즈 콘서트'
상태바
봄날에 듣기 좋은 '팝&재즈 콘서트'
  • 조미금 기자
  • 승인 2018.04.23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빛고을시민문화관 25일 밤 양리머스 초청 공연

빛고을시민문화관은 4월 '문화가 있는 날 열린 소극장' 프로그램으로 오는 25일 오후 7시 30분 '양리머스'를 초청해 팝&재즈 음악을 선사한다.

'문화가 있는 날 열린 소극장'은 시민이 생활 속에서 보다 쉽게 문화와 예술을 향유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프로그램으로, 3월부터 11월까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저녁 빛고을아트스페이스 소공연장에서 진행된다.

▲ 양리머스

이번 공연은 관객이 쉽게 이해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스무스재즈와 팝음악 연주곡인 '바람의 노래', '그것만이 내 세상', 'Blue Force' 등의 양리머스 정규앨범 1집, 미니앨범 1집 수록곡들과 대중가요를 접목한 무대를 준비했다.

'양리머스'는 지난 2011년 양림동에서 결성돼 올해 8년차인 퓨전재즈&팝 밴드로, 스무스재즈, 가요 등 대중이 함께 공감하며 즐길 수 있는 공연을 추구하고 있다.

매년 활발한 연주활동과 콜라보레이션 공연기획 등 새로운 시도를 통해 지난 2016년 11월 정규앨범 1집 ‘Y’과 2017년 12월 미니앨범 1집 'Midnight'를 발표했다.

빛고을시민문화관 '문화가 있는 날 열린 소극장'은 공연장 객석의 30%를 문화 소외계층에게 제공하는 것 외에도 관람객 전원에게 공연 후 기념품을 제공한다.

5월 공연은 30일 오후 7시 30분 빛고을시민문화관 아트스페이스에서 '필리아앙상블'의 영화음악 OST 스페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