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그램감성인형극 '어린왕자의 선물'
상태바
홀로그램감성인형극 '어린왕자의 선물'
  • 조미금 기자
  • 승인 2018.10.01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6·9·13일, 홀로그램극장·어린왕자 테마존에서 잊지 못할 추억 선사

광주문화재단 미디어아트플랫폼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가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가을맞이 이벤트는 오는 3일, 6일, 9일, 13일 빛고을아트스페이스 5층 홀로그램극장과 어린왕자 테마존에서 함께할 수 있다.

▲ 어린왕자의 선물

홀로그램극장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홀로그램감성인형극 '어린왕자의 선물'을 가족과 함께 관람하는 이들에게 생텍쥐페리 '어린왕자' 도서를 선물로 증정한다.

3인~5인 가족에게 1권씩 증정하며, 50가족 선착순. '어린왕자의 선물'은 공휴일·토요일 오후1시10분, 오후3시30분, 오후4시20분(평일은 오후3시30분, 오후4시20분, 오후5시10분)에 상영된다.

티켓은 인터파크·티몬·위메프 등 온라인 또는 현장 매표소에서 구매 가능하다.

어린왕자 테마존에서는 어린왕자 옷과 멋진 왕관을 걸치고 기념사진을 촬영한 후 즉석에서 사진인화와 예쁜 액자를 선물로 받아갈 수 있다.

참여방법은 광주미디어아트플랫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추가하고 찍은 사진을 전송하면 매표소에서 5분~10분 뒤 수령할 수 있다.

광주문화재단 관계자는 "아이들과 함께 어른들도 동심으로 돌아가서 즐길 수 있고 평생 간직할 수 있는 가을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가족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