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나주시향우회 “희망 나주 만들기” 다짐
상태바
재경나주시향우회 “희망 나주 만들기” 다짐
  • 광주데일리뉴스
  • 승인 2014.04.01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28일 저녁 가진 정기총회에 각 지역 향우 5백여명 참여 성황

▲ 지난 3월 28일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부암동) AW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 2층에서 열린 ‘2014년 재경 나주시향우회 정기총회’에 각계 인사 5백여명이 참석했다.
재경나주시향우들과 나주시의 주요 인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2014년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행사를 갖고 ‘역사와 미래가 함께하는 희망나주’ 만들기에 힘을 모을 것을 다짐하는 뜻 깊고도 성대한 한마당이 마련됐다.

지난달 28일 오후 6시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부암동) AW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 2층에서 열린 ‘2014년 재경 나주시향우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에는 배기운 국회의원, 임성훈 나주시장, 김종운 시의회의장, 유덕열 동대문구구청장을 비롯한 각계인사 등 5백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날 행사는 내빈과 집행부 임원, 시 참석자 소개 등이 이뤄졌으며, 재경나주시향우회에서 유영슬(재경나주시이임향우회장), 황인선(재경나주시향우회 산악회장), 이성교(재경왕곡면향우회장), 임인택(재경노안면향우회장)향우 외 13명의 향우에게 공로패를 수여했다.

이어 열린 재경나주시향우회장 이취임식에서 이재철 신임회장(59, 동강면 출신)은 “재경향우회 발전과 나주시 발전을 위해 앞으로 열심히 일해 전국에서 제일가는 향우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으며, 유영슬 이임회장(74, 영산포 출신)은 “고향의 발전을 위해 항상 힘쓰겠다”고 말했다.

임성훈 시장은 “나주시 농산물 판촉 행사 등 향우 여러분의 적극적인 행사 참여로 나주 농민들의 시름이 많이 덜어졌으며 향우님들의 고향에 대한 애정이 나주를 변화게 했다”고 감사를 표하면서 “나주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고향에 대한 지속적인 애정과 사랑을 보내달라“며 향우들의 관심을 호소했다.

김종운 시의회의장도 “나주의 지역발전을 위해 향우 여러분들의 각별한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시의회도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