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 3색의 음악선물'…위드(with)콘서트
상태바
'3인 3색의 음악선물'…위드(with)콘서트
  • 조미금 기자
  • 승인 2019.06.23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광산문예회관 대극장

오카리니스트 임소엽, 피아니스트 김선이아, 소프라노 강소라 세 명이 함께 준비한 음악선물, '위드(with)콘서트-3인 3색의 음악선물'이 오는 29일 광주 광산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각자의 분야에서 각각의 무대로 활동하면서 언젠가는 세 사람의 색깔을 하나로 담아내보고자 했던 뜻을 모아 준비했다.

▲ 2019위드 콘서트 - 3인3색의 음악선물 포스터

단순한 앙상블의 구성이 아닌 '따로 또 같이'를 모티브로 3인의 강렬한 세 가지 색과 서로의 울림을 통한 어우러짐을 선보일 예정이다.

함께(with)가 공연의 콘셉트인 '위드 콘서트'는 오카리니스트 임소엽이 아직 생활악기라는 개념이 더욱 큰 오카리나를 클래식 저변으로 끌어오기 위해 기획한 공연이다.

지난 2016년에는 임소엽 위드 콘서트를 진행, 오카리나와 오케스트라 협연을 선보이며 오카리나와 다른 악기들의 앙상블과 독주 악기로서 오카리나의 면모를 보여준바 있다.

공연은 1부에서 3인의 앙상블 '꽃밭에서' 외 1곡과 광산오카소리앙상블의 공연 등을 선보인다.

이어지는 2부에서는 SWA 원당산 오케스트라와 함께 오카리나 협연 'El condor pasa', 소프라노 협연 'Never enough', 피아노 협연 'Frontier'을 공연하고. 특별게스트로 넬라루체 남성 트리오가 참여해 '지금 이 순간(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中)' 등을 노래한다.

관람료는 1만원. 문의(임소엽) 010-4655-307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