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헌정&코리안심포니가 들려주는 '베토벤 영혼의 울림'
상태바
임헌정&코리안심포니가 들려주는 '베토벤 영혼의 울림'
  • 조미금 기자
  • 승인 2020.05.18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빛고을시민문화관 공연장, 삭온스크린 'Spirit of Beethoven' 상영
Spirit of Beethoven 포스터
Spirit of Beethoven 포스터

광주 빛고을시민문화관 공연장에서 오는 20일 저녁 7시 30분 '삭온스크린(SAC on Screen)'으로 '스피릿 오브 베토벤(Spirit of Beethoven)'을 상영한다.

이번 작품은 지난 2014년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린 코리안심포니 제193회 정기연주회 공연을 만날 수 있다.

매회 클래식 대표 작곡가들의 작품을 깊이 있게 들여다보는 무대를 선보인 지휘자 임헌정이 베토벤의 작품을 선택해 정기연주회를 장식했다.

특히 이날은 임헌정과 당시 차세대 피아니스트로 촉망받던 김다솔의 첫 번째 만남으로 주목받은 무대다.

누구에게나 친숙한 베토벤 피아노 협주곡 제5번 '황제'와 운명 교향곡이라 불리며 클래식 음악의 상징이 된 베토벤 교향곡 제5번은 모든 관객이 공감하고 좋아할 수 있는 무대를 선보인다.

김다솔 특유의 독창적이고 섬세한 피아노 연주로 재탄생한 '황제'를 기대해 보길 바란다.

코리안심포니
코리안심포니

입장료 무료이며 7세 이상 관람 가능하다. 문화N티켓 홈페이지 (www.culture.go.kr/ticket)에서 예약하면 예약자가 좌석을 선택할 수 있으며, 공연 상영 당일 0시부터 모바일 발권을 할 수 있다. 선착순 100명.

한편, 빛고을시민문화관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생활 속 거리두기 방역지침 준수에 따라 공연장 출입 시 발열 등 증상 여부를 확인하고 있으며, 마스크 미착용 시 관람에 제한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