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을 위한 '일상찾기 여행 프로젝트' 공모
상태바
청년을 위한 '일상찾기 여행 프로젝트' 공모
  • 조미금 기자
  • 승인 2020.06.28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에 미치다' 조준기 대표 등 특강 및 여행 프로젝트 지원…7월 5일까지 접수
'청년라이프디자인워크숍' 웹포스터
'청년라이프디자인워크숍' 웹포스터

광주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는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청년라이프디자인워크숍 '일상여행자를 위한 안내서' 공모를 7월 5일 밤 12시까지 진행한다.

지난해에 신설돼 올해 두 번째를 맞는 '청장년인생설계학교-청년라이프디자인워크숍Ⅱ'는 생애전환기에 있는 청년 대상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일상생활이 힘들어진 청년들의 안녕을 묻는 것을 시작으로 잃어버린 일상을 찾아 떠나는 여행을 계획하고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여행·관광 콘텐츠 분야의 유명 플랫폼 '여행에 미치다' 조준기 대표, 제주도 '일상예술가의 집' 대표이자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 중인 최예지 작가, '기억보관소 프로젝트' 송재영 작가가 특강 강사로 참여한다.

7월 14일부터 9월 4일(매주 화, 목 19:00~22:00)까지 모두 여섯 번의 만남으로 꾸려진다.

프로그램은 ▲떠나요, 모두의 랜선여행 ▲여행드로잉 ▲여행의 이유 ▲여행의 기록 ▲일상여행 프로젝트 ▲결과공유회 등이고 빛고을아트스페이스 외 광주일대에서 진행된다.

참가대상은 공고일 기준 만 19세 이상 ~ 39세 이하 광주광역시에 거주하는 청년으로, 팀 또는 개인 신청이 가능하며 서류 심사를 통해 20명을 선정한다.

공모 신청은 광주문화재단(www.gjcf.or.kr), 광주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www.gjarte.or.kr) 홈페이지에서 제출서류를 내려 받아 29일부터 7월 5일 밤 12시까지 이메일( gjarte@hanmail.net)로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