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노멀 시대, 문화연대의 가능성'…2020아시아문화포럼 사전등록
상태바
'뉴노멀 시대, 문화연대의 가능성'…2020아시아문화포럼 사전등록
  • 조미금 기자
  • 승인 2020.09.20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20일 개최, 22일부터 선착순 100명 온라인 참가자 접수

지역의 대표적인 담론 교류의 장인 '2020아시아문화포럼' 온라인 사전예약 참가자를 선착순 100명 모집한다.

오는 10월 20일 국립아시아문화전당에서 열리는 이번 포럼은 올해로 14회째다.

아시아문화중심도시 광주를 대표하는 문화 포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지역의 대표적인 담론 교류의 장으로 손꼽힌다.

'문명의 전환 : 뉴노멀 시대, 문화 연대의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포럼은 세계적 석학 노엄 촘스키와의 특별대담으로 시작한다.

주제 세션 '인류세, 위험사회, 헤게모니'부터 세션1 '문화의 위기와 새로운 변화의 가능성', 세션2 '아시아 문화 연대의 방향', 세션3 '지역문화워크숍 : 광주 청년, 아시아문화를 잇다' 등 총 4개 세션으로 진행된다.

이번 포럼은 최근 우리 일상을 변화시키는 현상과 새로운 세계질서에 대한 고민을 조망하는 차원에서 관련 분야 전문가들의 주제발표와 지역 차세대 연구자들의 토론으로 채워진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발제자와 토론자의 최종 라인업은 향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신청접수는 오는 22일부터 아시아문화포럼 홈페이지(http://asiacultureforum.kr/)를 통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사전등록자에게는 '2020아시아문화포럼 자료집'이 포함된 한정판 키트(KIT)가 제공되며, 개별적으로 포럼 행사를 참가할 수 있는 온라인 링크가 발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