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소금박람회' 16일 온라인 개막
상태바
'2020 소금박람회' 16일 온라인 개막
  • 백옥란 기자
  • 승인 2020.10.12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소금박람회 포스터
2020 소금박람회 포스터

전남도는 해양수산부, 영광군, 신안군과 함께 오는 16일부터 3일간 '2020 소금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2009년 시작된 소금박람회는 올해 '자연이 선물한 건강한 맛, 천일염'이란 주제로 펼쳐진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안전한 관람, 물건 구매를 위해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된다.

천일염 주산지인 신안군과 영광군에 마련된 온라인스튜디오와 홍보관의 생생한 현장 상황을 박람회 공식 누리집(http://www.naturalseasalt.kr)과 유튜브를 통해 진행한다.

전남도는 천일염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소비를 촉진코자 박람회 누리집에 '명품 천일염 온라인 쇼핑몰'을 열어 원하는 상품을 충분히 검색해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 누리집을 통해 박람회를 찾은 방문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소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담은 이색적인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프로그램은 ▲천일염 사용을 통한 건강한 음식 만들기 ▲소금활용법을 담은 UCC 공모전 ▲가수 추가열, 신인선과 함께하는 천일염 토크콘서트 ▲개그맨 권진영, 임혁필과 떠나는 소금길 랜선투어 ▲건강한 천일염 특강 등으로 실시간 선보인다.

위광환 전남도 해양수산국장은 "전남에서 생산된 고품질 천일염의 우수성을 홍보해 천일염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겠다"며 "소비자들이 좋은 소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으니 많은 참여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