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가 온라인으로 즐기는 '한국문화축제' 목포편 방영
상태바
세계가 온라인으로 즐기는 '한국문화축제' 목포편 방영
  • 백옥란 기자
  • 승인 2020.11.03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한국문화축제 K-컬처페스티벌 포스터
2020한국문화축제 K-컬처페스티벌 포스터

대한민국 4대 관광도시로 발돋움 하고 있는 목포시가 전 세계로 홍보되며 해외 관광객 유치에 청신호가 켜지고 있다.

3일 목포시에 따르면 한국관광공사의 'Feel the Rhythm of Korea 목포편'으로 전세계적 주목을 받고 있다.

잠재적 방한 관광수요 창출을 위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 주관으로 추진되는 '2020 한국문화축제'에도 홍보된다.

목포는 2일부터 7일까지 'K-레트로 시티, 한국 근대문화유산과 K-트롯'을 주제로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 문빈과 산하, 가수 황치열의 진행으로 소개된다.

목포의 음식, 관광지, 이색체험, 한류콘텐츠 등과 체험 프로그램 '가드림', 맛의 도시 목포의 먹거리를 소개하는 'k-푸드 in 목포'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한국문화축제와 SBS 엔터테인먼트를 통해서도 매일 오후 6시 전 세계에 공개된다.

8일 오후 11시에는 골든차일드, 나태주, 남진, 박현빈, 조정민 등 유명 트로트 가수들이 목포의 낭만을 알리는 트로트 공연을 펼친다.

유튜브 채널 한국문화축제, SBS케이팝, 코리아넷에서 생중계되고 9일 오전 0시 5분부터는 지상파 채널 SBS을 통해 방영된다.

이번 행사는 목포를 비롯한 대한민국 4대 관광거점 도시의 지역별 특징을 k-컬처와 연계한 콘텐츠를 제작해 한류팬의 관심을 유도하는 방식으로 추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