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남도관광센터, 시민 참여형 '인증샷 이벤트' 진행
상태바
광주 남도관광센터, 시민 참여형 '인증샷 이벤트' 진행
  • 조미금 기자
  • 승인 2021.11.24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도관광센터 오매나 포토존
남도관광센터 오매나 포토존

광주관광재단은 연말 광주여행을 홍보하기 위해 남도관광센터 온·오프라인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로 연말 시즌을 겨냥해 위드 코로나 일상회복을 응원하고 광주를 즐겁게 여행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기 위해 기획됐다.

오프라인 이벤트는 전일빌딩 2층 남도관광센터 내 오매나 포토존에서 폴라로이드 사진을 촬영한 뒤 남도관광센터 SNS 채널을 팔로우하고 개인 SNS에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를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45명에게 아트마켓에서 판매되는 광주 지역 우수 공예품 중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온라인 이벤트는 광주관광재단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를 팔로우 한 뒤, 개인 계정에 남도관광센터에서 찍은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조건을 충족한 응모자 가운데 무작위 추첨을 통해 치킨과 커피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주말 동안 전일빌딩 인근 충장로 일대에서 '광주여행의 시작, 남도관광센터'를 알리는 현장 홍보도 진행될 예정이다.

가족 단위 여행객 및 수능이 끝난 학생들을 대상으로 친근하고 즐거운 광주여행을 홍보할 예정이다.

남성숙 광주관광재단 대표는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오매나 포토존, 아트마켓과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들을 통해 위드 코로나 일상회복을 응원하겠다"며 "크리스마스를 겨냥한 연말시즌 이벤트로 일상에서 즐기는 광주여행 분위기를 고조시쿄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