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고 성적 거둔" 광주시장애인체육회, 체육가족 송년행사
상태바
"역대 최고 성적 거둔" 광주시장애인체육회, 체육가족 송년행사
  • 한형철 기자
  • 승인 2021.12.13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용섭 광주시장, 5개 부문 36명 유공자 표창
광주시 장애인체육가족 송년행사 유공자 표창
광주시 장애인체육가족 송년행사 유공자 표창

역대 최고의 성적을 거둔 광주시장애인체육회는 13알 광주장애인국민체육센터에서 '2021 광주광역시 장애인체육가족 송년행사'를 가졌다.

송년행사에서 5개 부문 36명에게 유공자 표창을 수여하고 한 해를 마무리했다.

행사는 장애인체육인들의 사기 진작과 화합을 위해 올 한해 동안 광주시 장애인체육 발전을 위해 헌신한 유공자를 포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참석인원을 99명 이하로 제한하고 이용섭 광주시장, 김용집 광주시의장 등 외빈과 종목별 가맹단체 회장, 수상자 등 최소 인원만 참석했다.

체육진흥상 전문체육부문에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사격 종목에서 한국신기록 2개를 수립하며 4관왕에 오른 김근수 선수와 장애인배구 종합3위 달성에 기여한 최성우 감독 등 8명이 수상했다.

체육진흥상 생활체육부문에는 장애당사자로서 장애인생활체육 지도에 모범이 되고 있는 조미경(광주북구장애인체육회) 지도자 등 7명이 받았다.

공로상에는 최흥규 광주장애인역도연맹회장 등 9명이, 우수 모범직원상에는 박대현 광주장애인체육회 매니저 등 6명이 각각 받았다.

이용섭 광주시장애인체육회장
이용섭 광주시장애인체육회장

이용섭 광주시장애인체육회장(광주시장)은 "올해 패럴림픽과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서 역대 최고의 성적을 거두는 등 각종 국내·외 장애인체육대회에 참가해 우수한 성적을 거둬 광주시의 위상을 높여준 선수 및 지도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2025년 세계양궁선수권대회 유치 등 국제스포츠도시 광주 건설을 위해 함께해달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