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문예회관 실내악시리즈 '김동현 무반주 바이올린 리사이틀'
상태바
광주문예회관 실내악시리즈 '김동현 무반주 바이올린 리사이틀'
  • 조미금 기자
  • 승인 2022.09.03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 오후 7시30분, 광주공연마루

광주문화예술회관 기획공연 포시즌 실내악 시리즈 '김동현 무반주 바이올린 리사이틀'이 오는 5일 오후 7시30분 광주 공연마루에서 열린다.

클래식 음악의 출발점이 되는 실내악은 가장 다양한 모습과 연주형태를 가진다.

올해 실내악 시리즈는 하나부터 다섯이라는 주제로 클래식 음악의 특성과 매력을 선보일 무대로, 실내악 중 절대 빠질 수 없는 악기 '바이올린'으로 실내악 시리즈의 첫 문을 연다.

첫 무대의 주인공 바이올리니스트 김동현은 데뷔 이래 지속적인 음악적 발전을 이뤄내고 증명해오며 한국 바이올리니스트로서 기대를 한 몸에 받아오고 있다.

이번 음악회의 전체 프로그램을 무반주 바이올린 작품으로 구성해 연주한다.

​이자이의 무반주 바이올린 소나타 2번 '강박', 무반주 바이올린 소나타 5번 '전원' 그리고 무반주 바이올린 소나타 3번 '발라드'에 이어 ​힌데미트 무반주 바이올린 소나타, 위대한 짜임새로 호평받는 J.S.바흐의 무반주 바이올린을 위한 파르티타 중 '샤콘느'를 연주한다.

음악가로서 한층 성장한 김동현의 호소력 짙은 선율, 열정적인 연주의 진면목을 감상 할 수 있다.

​티켓은 전석 3만원(8세 이상 관람), 광주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통해 예매 가능하다. 문의 062-613-823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