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 영어오페라 시리즈 I '피노키오'
상태바
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 영어오페라 시리즈 I '피노키오'
  • 조미금 기자
  • 승인 2022.11.27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2일 오후 7시 30분 19:30·3일 오후 3시/7시…빛고을시민문화관
영어오페라 시리즈 I '피노키오'
영어오페라 시리즈 I '피노키오'

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12월 2일과 3일 광주 빛고을시민문화관에서 영어오페라 '피노키오'를 공연한다.

지난해 12월 영국 부지&호크스(BOOSEY&HAWKES) 출판사와 영어오페라 '피노키오' 2018년 버전 독점계약을 맺은 대한민국 초연 공연이다.

원작은 1883년 이탈리아 작가 카를로 콜로디가 발표한 동화 '피노키오의 모험'이며, 이탈리아 작곡가 피에란젤로 발티노니가 '피노키오'를 원작으로 오페라를 작곡했다.

목수 제페토가 나무로 만든 인형을 '피노키오'라고 이름을 붙였는데, 요정의 도움으로 사람처럼 말하고 행동하게 된다는 줄거리이다.

누구나 어릴 적 한 번쯤 읽어보았던 동화이야기로 구성돼 관객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고, 경쾌하고 리드미컬한 음악으로 관객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영어오페라 시리즈 I '피노키오'
영어오페라 시리즈 I '피노키오'

이번 공연의 예술감독과 지휘를 맡은 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 상임지휘자 박주현, 연출 안진성을 비롯해 바리톤 공병우(제페토 역), 소프라노 정수희(요정 역) 등 우리지역의 노련한 성악가와 신진 음악가들이 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원들과의 조화로운 앙상블이 기대되고 있다.

영어오페라 '피노키오'는 6세 이상 관람 가능하며, 관람료는 R석 3만원, S석 2만원, A석 1만원이다.

광주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와 티켓링크(1588-7890)에서 예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