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백운광장 스트리트 푸드존서 '팔씨름·퀴즈대회'
상태바
주말 백운광장 스트리트 푸드존서 '팔씨름·퀴즈대회'
  • 조미금 기자
  • 승인 2023.01.26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오전 11시부터 한마음 축제…입상자 상품 등 제공
백운광장 스트리트 푸드존
백운광장 스트리트 푸드존

광주 남구 백운광장 주변 스트리트 푸드존에서 한마음 축제가 열린다.

26일 광주 남구에 따르면 다채로운 먹거리와 문화 축제의 만남의 광장에 광주시민을 초대한다고 전했다.

푸드존에서 오는 28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백운광장으로 잇다 한마음 축제'가 열린다.

남녀부 팔씨름 대회와 퀴즈를 푸는 골든벨 대회가 펼쳐지며, 스트리트 푸드존 6개 점포에서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팔씨름 대회에서 우승 및 준우승을 차지한 시민에게는 삼겹살을 제공하며, 나머지 입상자에게는 스트리트 푸드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이 랜덤으로 지급된다.

골든벨 대회에서는 사전 접수를 통해 2인 1조로 구성된 총 50개팀이 참여해 골든벨 우승컵을 놓고 경쟁을 펼친다.

퀴즈는 백운광장 일대 도시재생사업 일환으로, 1등부터 3등까지 수상자에게는 각각 30만원과 20만원, 10만원의 온누리 상품권을 제공한다.

골든벨 대회 나머지 입상자에게는 랜덤으로 스트리트 푸드존 상품권이 제공된다.

이밖에 스트리트 푸드존 6개 부스에서는 켈리그라피, 칠보공예 만들기, 친환경 동물 캐릭터 모스 만들기, LED 풍선, 이색악지 연주, 돌림판 이벤트 등이 펼쳐진다.

한편 남구는 한마음 축제 당일 시민들의 주차 편의를 위해 스트리트 푸드존 인근 서광중학교와 남구청 지하 주차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