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 문화상품점 'DLAC 들락' 새단장 30일 개점
상태바
ACC 문화상품점 'DLAC 들락' 새단장 30일 개점
  • 조미금 기자
  • 승인 2023.06.29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들의 이야기, 아시아의 선물을 만나러 오세요."

ACC 문화상품점 입구 전경
ACC 문화상품점 입구 전경

ACC 문화상품점이 브랜드 개발을 마치고 매장 환경도 새롭게 단장해 오는 30일부터 공식 운영에 들어간다.

ACC 문화상품점의 정체성 확립과 인지도 제고를 위해 자체 브랜드 'DLAC 들락'을 개발·출시했다.

'들락'은 독자적이면서 연결된 아시아의 문화(Dots and Lines to Asian Culture)를 뜻한다.

브랜드 슬로건인 '우리들의 이야기, 아시아의 선물'을 통해 아시아의 개성과 정성을 담은 상품을 선보이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그동안 시범 운영됐던 ACC 문화상품점 환경도 새롭게 개발된 브랜드를 중심으로 대폭 개선했다.

매장은 상품 진열부터 프로젝트 소개를 위한 전시, 고객 휴식공간 구축 등 다양한 기능이 결합된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또한 문화상품점에서는 들락 브랜드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

이번 문화상품점 공식 운영에 맞춰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들락 시그니처' 상품 8개 품목 2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또 ACC 전시와 공연 등 콘텐츠와 연계된 '들락 콘텐츠'와 함께 어린이문화원 대표 캐릭터인 '시아와 친구들'을 비롯한 어린이 상품군을 묶은 '들락 키즈'도 5개 품목 22종을 선보인다.

ACC 문화상품
ACC 문화상품

아울러 브랜드와 상징표시(심볼) 등의 기획과 개발을 위한 실험적인 디자인 과정을 담은 쇼케이스도 함께 진행된다.

ACC재단은 향후 여러 기관과 협력을 통해 만들어진 상품과 워크숍, 프로그램 등을 포함하는 '두들락(Do! DLAC)'을 비롯해 다양한 프로젝트와 세부 상품 등을 순차적으로 개발해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문화상품점 재개점과 함께 ACC내 복합문화·편의시설이 7월부터 모두 정상 운영됨에 따라 ACC 방문객들의 편의 증대는 물론 다양한 문화적 경험 기회가 대폭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