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딩 에그 콘서트 '로멘틱 홀리데이'
상태바
스탠딩 에그 콘서트 '로멘틱 홀리데이'
  • 조미금 기자
  • 승인 2023.08.26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5일 오후 7시 30분, 광주예술의전당 소극장

로맨틱한 가을밤 GAC 기획공연 포커스 '스탠딩 에그 콘서트 Romantic holiday'가 9월 15일 오후 7시 30분 광주예술의전당 소극장에서 펼쳐진다.

2023 기획공연 포커스(Focus)는 예술의 다양성에 초점을 두고, 젊은 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장르의 공연을 선보이며 문화적 만남을 주선한다.

'스탠딩 에그'는 자신들의 음악에만 오롯이 집중하기 위해 신상을 비밀리에 감추고 활동했다.

또한 자신들만의 철학을 품은 팀명 '스탠딩 에그'의 의지도 담겨있다고 한다.

2016년 8월 발표한 싱글 '여름밤에 우린'이 발매 직후 모든 음원차트의 1위를 석권했다.

2020년에는 발표된 지 8년 이상 지난 '오래된 노래'가 차트 역주행을 기록하며 대중적인 인기를 한층 얻었다.

어쿠스틱이라는 범주 안에서 발라드, 포크, 락, R&B, 재즈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음악을 선보이면서 대중적이면서도 가볍지 않은 음악으로 수많은 팬의 지지를 받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오래된 노래', 'Little sta', '여름밤에 우린' 등을 통해 대중적이면서 진정한 감성을 담은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다.

감성적인 보컬과 기타, 베이스, 드럼, 퍼커션, 건반으로 구성된 밴드의 탄탄한 연주실력도 선보인다.

관람료는 R석 3만원, S석 2만원, A석 1만원이다.

예매는 광주예술의전당 누리집 및 티켓링크(1588-7890)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