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한 자리에…애니메이션 모꼬지
상태바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한 자리에…애니메이션 모꼬지
  • 조미금 기자
  • 승인 2023.10.04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9일 어린이문화원, 애니메이션 상영회·체험 등 프로그램 다채

국내외 인기 애니메이션을 한 자리에서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 축제가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어린이문화원에서 열린다.

국립아시아문화전당재단(ACC재단)은 오는 8일, 9일 ACC 어린이문화원 일대에서‘제2회 ACCF 애니메이션 모꼬지: 찾아라! 애니메이션 친구들’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ACCF 애니메이션 모꼬지’는 애니메이션 창제작 생태계 구축 및 저변 확대를 위한 행사로,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과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협력기관으로 참여한다.

우수한 품질과 스토리로 전국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애니메이션 콘텐츠 기업 10곳이 참여해 가족 단위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참여 캐릭터는 ▲캐리와 슈퍼콜라 ▲윌벤져스 ▲공룡탐험대 다이노맨 ▲주키즈 베베 ▲고고다이노 우리동네공룡, 상상꾸러기 꾸다 ▲두다다쿵 ▲빅풋패밀리, 레인보우버블젬 ▲B패밀리 ▲샤샤&마일로 ▲이야기요정시아, 아기수달 달비 등이다.

또 행사 기간 동안 애니메이션 상영회와 유·무료 체험 프로그램, 애니메이션 쇼케이스존, 캐릭터 퍼레이드 등 다양한 애니메이션 관련 행사들이 운영된다.

특히 애니메이션 상영회는 참여기업 10곳의 극장 상영작 및 TV 인기 방영작은 물론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독립 애니메이션 우수 초청작 6편 등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유료 프로그램 사전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ACC 누리집(www.acc.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