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 착한가게 응원해 주세요"…눈꽃 동행축제 '온기 나눔 챌린지'
상태바
"주변 착한가게 응원해 주세요"…눈꽃 동행축제 '온기 나눔 챌린지'
  • 허정윤 기자
  • 승인 2023.12.18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기 나눔 세리머니하는 윤석열 대통령
윤석열 대통령이 7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3년 눈꽃 동행축제 개막행사에서 온기 나눔 상징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 2023.12.7 [대통령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023 눈꽃 동행축제 '온기 나눔 캠페인' 일환으로 평소 이웃에 온기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소상공인을 찾아 응원하는 '온기 나눔 챌린지'를 18일부터 시작한다.

챌린지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가격이 저렴하지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행정안전부 착한가격업소'나 봉사 활동, 음식 나눔 등을 통해 이웃에 온기를 나누는 주변의 가게를 이용하고 인증사진과 해당하는 온기를 본인의 사회관계망(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이번 '온기 나눔 챌린지'는 18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챌린지에 참여하면 LG스탠바이미, 로만손 시계, 제이에스티나 제품, LG생활건강 화장품 등의 경품을 받을 수도 있다.

이영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은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을 구매하는 것도 온기 나눔이 될 수 있다"며 "이번 눈꽃 동행축제를 계기로 온 국민이 다양한 온기 나눔을 실천해 따뜻한 대한민국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2023 눈꽃 동행축제는 이달말까지 계속되며,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 할인 기획전, 지역행사, 바자회 및 각종 이벤트 등의 상세한 정보는 동행축제 공식 누리집(동행축제.org 또는 buykfesta.org 입력)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