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생처음 시리즈 '패밀리 클래식' 공연
상태바
난생처음 시리즈 '패밀리 클래식' 공연
  • 조미금 기자
  • 승인 2024.01.15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CC 어린이극장서 27~28일 오후2시

"클래식 음악과 함께 풍성한 새해 맞이하세요."

패밀리 클래식 공연 포스터
패밀리 클래식 공연 포스터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어린이 관객을 위한 브랜드공연 ACC 어린이극장 '난생처음 시리즈'가 진행된다.

ACC재단이 기획한 '난생처음 시리즈'는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생애 처음 새로운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된 공연이다.

해설이 있는 공연, 체험하는 공연, 관객들의 참여로 완성되는 공연 등 다양한 형태의 공연을 통해 극장의 접근성을 높이고 행복을 누릴 수 있는 공간을 목표로 마련됐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한 작품을 늘려 총 4편의 공연을 만날 수 있다.

첫 시작을 알리는 '패밀리 클래식'은 2024년 희망찬 새해를 밝히고자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신년음악회로 구성했다.

12명의 국내 최정상급 남성 연주단체 MEG앙상블이 행진곡부터 현대클래식까지 정통 클래식의 다양한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다.

공연에서는 비발디의 '사계 중 겨울 1~3악장', 차이콥스키의 '현을 위한 세레나데', 엘가의 '위풍당당 행진곡' 등 여덟 작품을 만나게 된다.

남성 연주단체 MEG앙상블

아울러 두 배우의 연기와 피아니스트 김용진의 해설을 더해 보다 많은 이들에게 클래식의 매력을 친숙하게 들려주며 최고의 경험을 선사한다.

난생처음 시리즈는 이번 클래식 공연을 시작으로 4월과 9월, 11월에 다채로운 장르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패밀리 클래식'은 오는 27일과 28일 오후 2시 총 2회 공연되며, 관람료는 1만 5천 원이다.

36개월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 가능하며, ACC 누리집(www.acc.go.kr)에서 예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