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 있는 재선의원 필요"…이병훈 의원, 22대 총선 출마 공식 선언
상태바
"힘 있는 재선의원 필요"…이병훈 의원, 22대 총선 출마 공식 선언
  • 지종선 기자
  • 승인 2024.02.21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병훈 국회의원

더불어민주당 이병훈 국회의원(광주 동구남구을)이 21일 22대 총선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이 의원은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영향력이 줄어든 호남 정치를 복원하려면 광주에도 재선 삼선이 있어야 한다"면서 "경험도 없고, 검증 안 된 초선보다 일과 성과로 검증되고, 정치적 비중을 가진 힘 있는 재선의 일꾼이 돼야 한다"고 밝혔다.

이 의원은 "만나는 주민 여러분들이 대통령의 남은 임기 3년을 생각하면 숨이 턱 막힌다고 한다"면서 "더 이상 권위주의로 권력을 사유화하고, 국가의 공적 시스템을 파괴하는 것을 묵과해선 안 된다"고 강조했다.

또 이 의원은 "자신이 2016년 국민의당 돌풍 속에서도 민주당을 지킨 민주당 사람이고, 앞으로도 민주당을 지킬 사람"이라면서 "4월 총선에서 민주당이 국민 여러분과 함께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는데 모든 것을 던지겠다"고 덧붙였다.

이 의원은 "지난 4년의 성과 위에 앞으로 4년 동안 우리 지역을 최고의 도시로 만들겠다"면서 지역발전을 위한 계획도 밝혔다.

이 의원은 지난 4년 의정활동, 지역발전 성과를 바탕으로 ▲청년 주도의 인공지능, 콘텐츠 분야 스타트업 혁신도시 금남밸리 육성 ▲대형복합쇼핑몰과 상생하는 소상공인 보호, 육성 정책 시행 ▲맨발 보행길, 파크골프장 조성 등으로 건강 돌봄 도시 추진 ▲주차장 추가 설치, 하수도 정비 등으로 구도심 생활환경 개선 ▲쾌적한 주거와 배려가 넘치는 무장애 도시 조성 등 지역발전 청사진을 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