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진 군수, 공직자 책임감․소명의식 강조
상태바
이동진 군수, 공직자 책임감․소명의식 강조
  • 광주데일리뉴스
  • 승인 2014.07.02 2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정례조회서 세월호 사고 수습 노고에 감사
민선 6기 출범 지역개발․공약사항 추진 만전 당부

“군민들과 직원 여러분들의 협조와 노고, 땀의 결과라 생각합니다. 초심의 열정으로 군민들이 주신 기회가 헛되지 않도록 직원 여러분들과 함께 다시 시작할 것입니다”

2일 이동진 진도군수는 7월 정례조회에서 “지난 4년간 진도 발전과 주민을 위한 일이라면 밤낮없이 다녔고 분야별로 많은 성과도 달성했다”며 “군정과 지역발전은 군수 혼자 하는 것이 아니라 공직자들과 함께 하는 것으로 앞으로 4년동안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 달라”고 강조했다.

또 “공약사항을 면밀히 검토해 주․월․년 단위 구체적인 실행계획을 수립, 한마음 한뜻으로 군민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군정을 펼쳐 나가자”고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세월호 사고가 발생하고 현재까지 두달 반 동안 사고 수습을 위해 모든 공직자들이 헌신적으로 노력했다”며 “새로운 각오와 자세를 바탕으로 공직자로서 업무 추진에 자율성과 책임감을 가지고 변화와 성과를 이끌어내 중단 없는 지역발전을 추진하자”고 말했다.

이어 이 군수는 “세월호 사건으로 침체된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해 행정력을 집중시켜 나가야 한다”며 “또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재해 취약시설 및 관련 시설물로 수시로 점검해 달라”고 덧붙였다.

이동진 군수는 군정발전에 기여한 공직자와 지역주민 20여명에게 표창패를 전달하면서 감사의 마음을 전했으며, 해남 혜민병원 강감두 전문의를 초청해 ‘외상후 스트레스 장애 대처 및 정신건강관리’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