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원봉사 지도자 워크숍 성료
상태바
자원봉사 지도자 워크숍 성료
  • 강금단 기자
  • 승인 2014.08.25 2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주시는 잠재적인 리더십과 가치함양을 통해 지역 여건에 맞는 자원봉사운영 활성화를 유도하기 위한 ‘2014년 자원봉사 지도자 워크숍’을 지난 22일 나주 배 테마파크에서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80명의 자원봉사 지도자와 수요처 관계자를 모시고 한 자리에 모여 그 동안 봉사활동 추진현황, 수요처 소개, 내적이미지 강화 등의 프로그램으로 단체장과 수요처간 역할을 재정립하고 앞으로 개선방향을 모색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나주시여성자원봉사회장(이정자)은 상반기 동안 지역사회를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성실히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신 분들의 노고에 격려와 감사를 표했으며, 우리사회가 모두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진정한 리더가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내년에 실시하는 2015. 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가 우리 지역에서 5개 종목이 개최됨을 안내하고, 국제적인 행사가 성공적으로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자원봉사자의 적극적인 관심과 세심한 손길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나주시 관계자는 “이번 워크숍를 통해 자원봉사자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함께 나눔을실천하고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을 만드는데 리더자로서 중요성을 지적하고, 우리 지역이 이만큼 발전하고 성장한 이유도 자원봉사자의 땀과 열정이 있었기에 가능함을 강조하면서 각자 지역에서 자기 역할을 다하여 우리 모두가 꿈꾸는 아름다운 사회를 만드는데 함께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