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봉화산 둘레길 명칭 공모
상태바
순천시, 봉화산 둘레길 명칭 공모
  • 광주데일리뉴스
  • 승인 2013.12.16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1일까지 참신하고 느낌 있는 봉화산 스토리텔링 공모

순천시 도심 한 복판에 위치한 봉화산 둘레길이 조성됨에 따라 순천시가 오는 31일까지 봉화산 둘레길 명칭 및 스토리텔링을 공모 한다고 밝혔다.

시민 누구나 응모 가능한 이번 봉화산 둘레길 명칭 및 스토리텔링 공모는 가족 모두가 함께 걸을 수 있는 봉화산 둘레길에 대한 시민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준비 됐다.

▲ 순천 봉화산 둘레길 조성도
응모분야는 봉화산 둘레길을 총괄하는 명칭과 둘레길 4개 구간에 대한 각각의 명칭 그리고 둘레길에 관한 이야기나 전설 또는 자유롭게 주제를 선택해 둘레길이 시민들과 친숙해 질 수 있는 스토리텔링 창작 등이다.

응모 방법은 소정의 ‘제안신청서’를 작성하여 이메일(jeo2000@korea.kr) 또는 우편접수(순천시 장명로 30 순천시청 도시과)하면 된다.

제출된 서류는 공정한 평가 및 심사를 통해 내년 1월 중 수상자에 한해 개별 통지된다.

시상은 각 분야별 최우수상 50만원, 우수상 20만원, 장려상 10만원이 지급되며 노력상으로 2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지급된다.

조충훈 시장은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걸으면서 어울릴 수 있는 소통 공간으로 거듭날 봉화산 둘레길에 대한 명칭과 스토리텔링은 매우 중요하다며, 스토리텔링은 시민들의 의식을 고양하는 가장 강력한 방법 중 하나로 매력 있는 도시, 매력 있는 인간들의 이야기는 사람들이 영원히 기억하며 그 결과로 도시의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 도시과(061-749-633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